문의 사항
광고 관리 로그인
문의 사항
광고 관리 로그인
RealClick DSP
Display Format
Technology
Case Study
RealClick SSP
For Media
RealSense
About Us
Company
Notice
Recruit
RealClick DSP
Display Format
Technology
Case Study
RealClick SSP
For Media
RealSense
About Us
Company
Notice
Recruit
이용약관
제 1 장 총 칙 제 1 조 (목적) 이 이용약관(이하 '약관')은 디엔에이소프트(이하 회사라 합니다)와 이용 고객(이하 '회원')간에 회사가 제공하는 RealClick SSP 및 RealSense 서비스 (한글명:리얼클릭 에스에스피, 리얼센스, 이하 서비스)의 가입조건 및 이용에 관한 제반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구체적으로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약관은 RealClick SSP 및 RealSense 웹사이트(www.realssp.co.kr 이하 'RealClick SSP 및 RealSense')에서 온라인으로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하며,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관련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안에서 개정될 수 있습니다. 개정된 약관은 온라인에서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휘하며, 이용자의 권리 또는 의무 등 중요한 규정의 개정은 사전에 공지합니다. (2)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될 경우에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을 변경할 경우에는 지체 없이 이를 사전에 공시합니다. (3)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4)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3 조 (약관외 준칙) ① 이 약관은 회사가 제공하는 개별서비스에 관한 이용안내와 함께 적용합니다. ②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의 취지에 따라 적용할 수 있습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①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이용고객'이라 함은 회원제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를 말합니다. 2. '이용계약'이라 함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고객 간에 체결하는 계약을 말합니다. 3. '이용자번호(ID)'라 함은 이용고객의 식별과 이용고객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이용고객이 선정하고 회사가 부여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4. '비밀번호'라 함은 이용고객이 부여받은 이용자번호와 일치된 이용고객 임을 확인하고 이용고객의 권익보호를 위하여 이용 고객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5. '단말기'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이용고객이 설치한 개인용 컴퓨터, 모바일기기 등을 말합니다. 6. '해지'라 함은 회사 또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합니다. ②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 2 장 이용계약 체결 제 5 조 (이용 계약의 성립) (1) 이용계약은 이용고객의 본 이용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와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의 이용승낙으로 성립합니다. (2) 본 이용약관에 대한 동의는 이용신청 당시 해당 RealClick SSP 및 RealSense웹사이트의 '동의함' 버튼을 누름으로써 의사표시를 합니다. 제 6 조 (서비스 이용 신청) (1) 회원으로 가입하여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고객은 회사에서 요청하는 제반정보(이름, 연락처 등)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2) 모든 회원은 반드시 회원 본인의 이름을 제공하여야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실명으로 등록하지 않은 사용자는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3) 회원가입은 반드시 실명으로만 가입할 수 있으며 회사는 실명확인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4) 타인의 명의(이름 및 주민등록번호)를 도용하여 이용신청을 한 회원의 모든 ID는 삭제되며, 관계법령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 대하여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제 7 조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 회사는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 등록정보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용자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됩니다. 단, 회사의 공식사이트이외의 웹사이트에서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8 조 (이용 신청의 승낙과 제한) (1) 회사는 제 6조의 규정에 의한 이용신청고객에 대하여 업무 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 원칙적으로 접수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 (2) 회사는 아래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 대해서 승낙되지 않습니다. -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하여 신청한 경우 - 회원가입 시 계정 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경우 - 사회의 안녕과 질서,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 부정한 용도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 기타 규정한 제반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 본 서비스와 경쟁관계에 있는 이용자가 신청하는 경우 - 기타 규정한 제반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3) 회사는 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 제한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회사가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 회사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제 9 조 (이용자ID 부여 및 변경 등) (1) 회사는 이용고객에 대하여 약관에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 ID를 부여합니다. (2) 이용자ID는 원칙적으로 변경이 불가하며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해당 ID를 해지하고 재가입해야 합니다. (3) RealClick SSP 및 RealSense의 이용자ID는 이용자 본인의 동의하에 회사가 운영하는 자사 사이트의 회원ID와 연결될 수 있습니다. (4) 이용자ID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고객 또는 회사의 요청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이용자ID가 이용자의 전화번호 또는 주민등록번호 등으로 등록되어 사생활침해가 우려되는 경우 2.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경우 3. 기타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5) 서비스 이용자ID 및 비밀번호의 관리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이를 소홀이 관리하여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상의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이용 등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그에 대한 책임을 일절 지지 않습니다. (6) 기타 이용자 개인정보 관리 및 변경 등에 관한 사항은 서비스별 안내에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 3 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 10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이용고객이 희망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3)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4) 회사는 이용고객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 11 조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실명으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2) 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공지사항 등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은 정보(이메일,유선번호,휴대폰번호) 가 변경된 경우 회원 어드민 관리자 페이지 내 계정 정보 관리 정보 수정을 통해 반드시 변경해야 합니다. 단 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상의 주소가 변경될 경우에는 회사를 통해 변경 사업자등록증을 제출해야 합니다. (4) 회사가 관계법령 및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의거하여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회원에게 부여된 ID의 비밀번호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5)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의 결과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해 손해배상의무를 지며, 회사는 해당 회원에 대해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한 절차를 거쳐 손해배상 등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6)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7) 회원은 회사 및 제 3자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해서는 안됩니다. (8)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되며, 해당 행위를 하는 경우에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 조치를 포함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 다른 이용자의 ID, 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를 도용하는 행위 - 이용자 ID를 타인과 거래하는 행위 -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 -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부여받지 않고 회사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회사의 서버를 해킹하거나, 웹사이트 또는 게시된 정보의 일부분 또는 전체를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 -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거나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 - 본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 이용 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 음란한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향, 동영상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 모욕적이거나 개인신상에 대한 내용이어서 타인의 명예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 다른 이용자를 희롱 또는 위협하거나, 특정 이용자에게 지속적으로 고통 또는 불편을 주는 행위 - 회사의 승인을 받지 않고 다른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또는 이용 조건을 위반하는 행위 -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 4 장 서비스의 이용 제 12 조 (서비스 이용 시간) (1)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는 시스템 정기점검, 증설 및 교체를 위해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중단할 수 있으며, 예정되어 있는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중단은 웹사이트을 통해 사전에 공지합니다. (2)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및 교체 등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예고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등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의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그 사유 및 기간 등을 회원에게 사전 또는 사후에 공지합니다. (4) 회사는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중단의 경우(시스템관리자의 고의, 과실없는 디스크장애, 시스템다운 등)에 사전통지가 불가능하며 타인(PC통신회사, 기간통신사업자 등)의 고의, 과실로 인한 시스템중단 등의 경우에는 통지하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서비스를 특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제 13 조 (이용자ID 관리) (1) 이용자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사는 이용자 ID에 의하여 제반 이용자 관리업무를 수행하므로 회원이 이용자 ID를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회사가 인정할 만한 사유가 없는 한 이용자 ID의 변경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이용고객이 등록한 이용자 ID 및 비밀번호에 의하여 발생되는 사용상의 과실 또는 제 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모든 책임은 해당 이용고객에게 있습니다. 제 14 조 (게시물의 관리)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이나 자료를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시키는 경우 - 불법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 -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일 경우 -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거나,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15조 (위치정보의 정의 및 적용 범위) (1) 회사는 제공하는 온라인 광고 서비스에서 취급하는 위치정보의 누출, 변조, 훼손 등을 방지하기 위하여 취하여야 하는 관리지침을 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1. 위치정보의 정의 : GPS칩이 내장된 단말기를 통해 수집되는 GPS 정보, Wi-Fi칩이 내장된 전용단말기 등을 통해 수집되는 WPS 정보 또는 기타 위치를 식별할 수 있는 장치를 통해 수집되는 정보를 의미한다. 2. 위치정보의 적용 범위 : 수집된 위치정보는 위치기반서비스 이용약관에 따라 이용한다. 3. 위치정보 관리 책임 부서 - 부서 : 부설연구소 / 연구개발운영부 4. 위치정보 보호 민원처리 : 위치정보 취급 및 관리대장은 아래와 같은 양식으로 작성하며 아래 양식과 같이 전자적인 형태로 운영한다. - 개인위치정보주체의 요구 및 이의ㆍ불만에 대응하기 위해 아래와 같은 취급대장을 운영ㆍ관리한다. - 위치정보 이용 확인 자료 : 이용 – 대상(ADID), 취득경로(APP Pkg명), 제공서비스, 제공받는 자(적용광고), 이용일시 / 열람,고지 – 취급자,요청자,목적,일시 - 온라인광고 서비스는 비로그인 기반의 서비스로 User의 개인위치 정보를 서버에서 확인 후 1초 이내 삭제한다. 5. 위치정보주체의 이력 열람 : 개인위치정보주체가 본인의 위치정보 이용ㆍ제공 사실의 열람을 요구할 경우 이에 대응할 수 있는 기술적 조치를 마련한다. (2) 위치정보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자의 식별 및 인증을 실시하여 비인가자의 위치정보시스템의 접근을 차단한다. 1. 비인가자의 불법적인 접근을 차단하기 위해 패스워드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여 사용하도록 하며, 패스워드 관리를 위한 대장을 운영ㆍ관리한다. (3) 위치정보 저장 시 암호화 조치를 취한다. 1. 위치정보의 저장시 암호화 알고리즘을 적용하여 비인가자에 의한 불법적인 접근에 의해 정보 유ㆍ누출 및 회손 되지 않도록 예방하는 조치를 취한다.(※ 위치정보 저장하지 않음.) (4) 위치정보 등 전송 시 암호화 조치를 취한다. 1. 이용자의 단말기를 통해 서비스 이용 시 전송되는 정보를 암호화하여 서버에 전송함으로 데이터 가로채기 및 위ㆍ변조 등을 방지하도록 구간 암호화를 적용한다. (5) 방화벽 등 접근통제장치의 설치ㆍ운영한다. 1. 방화벽 등 접근통제장치를 설치ㆍ운영하여 취약점 방어, 우회 공격 방어, 시스템 명령어 실행 공격 방어, 버퍼 오버플로어 공격 방어, 익스플로잇, 악성코드 업로드 등을 방어할 수 있도록 위치정보시스템에 적용한다. (6) 위치정보시스템(운영 PC포함)의 보안프로그램 설치ㆍ운영한다. 1. 운영체제별 보안프로그램(백신 등)을 설치ㆍ운영하고 백신프로그램은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함과 동시에 보안패치관리대장을 운영한다. 제 16 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1) 회원이 서비스 화면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한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또한 회사는 게시자의 동의 없이 게시물을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비영리 목적인 경우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또한 서비스내의 게재권을 갖습니다. (2)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취득한 정보를 임의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 내의 내용물, 게시 내용에 대해 제 14조 각 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할 수 있습니다. 제 17 조 (정보의 제공) (1)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각종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및 문자메시지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회원 대상의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 하에 추가적인 개인 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 18 조 (광고게재 및 광고주와의 거래) (1) 회원은 서비스 이용시 노출되는 광고게재에 대해 동의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5 장 계약 해지 및 이용 제한 제 19 조 (계약 변경 및 해지)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공지&문의 항목 내의 문의내역 글쓰기를 통해 가입해지를 요청해야 합니다. 요청이 접수되면 담당자가 확인 후 가입해지 처리가 완료됩니다. 제 20 조 (서비스 이용제한)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내용에 있어서 본 약관 제 11조 내용을 위반하거나,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비속한 ID 및 별명 사용 - 타 이용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한 경우 - 기타 정상적인 서비스 운영에 방해가 될 경우 - 정보통신 윤리위원회 등 관련 공공기관의 시정 요구가 있는 경우 - 회원가입 및 코드발급 후 60일이 경과한 후에도 사이트내 노출되지 않을 경우 - 불법 홈페이지인 경우 1. 상용소프트웨어나 크랙파일을 올린 경우 2. 정보통신윤리 위원회의 심의 세칙 제 7조에 어긋나는 음란물을 게재한 경우 3. 반국가적 행위의 수행을 목적으로 하는 내용을 포함한 경우 4. 저작권이 있는 글을 무단 복제하거나 mp3를 홈계정에 올린 경우 (2) 상기 이용제한 규정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대하여 별도 공지 없이 서비스 이용의 일시정지, 초기화, 이용계약 해지 등을 불량이용자 처리규정에 따라 취할 수 있습니다. 제 6 장 손해배상 및 기타사항 제 21 조 (손해배상) 회사는 서비스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보호정책에서 정하는 내용에 해당하지 않는 사항에 대하여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2 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4)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이용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며 타 회원으로 인해 입게 되는 정신적 피해에 대하여 보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9)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0)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및 이용자와 제 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11) 회사에서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3 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2) 회사의 유료 서비스 이용 회원의 경우 회원의 정보와 광고는 회사가 별도로 정한 약관 및 정책에 따라야 하며, 회사는 회사의 결정에 따라 수시로 회사의 정책과 세부규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개인 회원용 서비스 이용약관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디엔에이소프트(이하 '회사'라 한다)가 제공하는 RealClick SSP 및 RealSense(이하 '서비스'라 한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간의 권리와 의무, 책임사항 및 '서비스' 전반에 관련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다. 1. 'RealClick SSP 및 RealSense'라 함은 '광고주'가 '회사'에 게재 요청한 광고를 '회원'이 운영하는 '사이트'에 게재하여 광고에 대해 '방문자'가 일으킨 일련의 성과를 통해 발생한 '광고수익'을 '회사'와 '회원'이 일정한 비율로 분배하는 광고서비스 및 이에 부수되는 제반 서비스를 의미한다. 2. '회원'이라 함은 'RealClick SSP 및 RealSense'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RealClick SSP 및 RealSense'를 통해 광고를 자신의 '사이트'에 게재하는 자를 의미한다. 3. '광고주'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RealClick SSP 및 RealSense' 광고 신청 절차에 따라 '사이트'에 광고 게재를 신청한 자를 의미한다. 4. '방문자'라 함은 '회원'의 '사이트'에 방문한 인터넷 이용자를 의미한다. 5. '사이트'라 함은 '회원'이 운영하는 것으로, 영리/비영리 목적의 웹&앱을 모두 포함한다. 6. 'RealClick SSP 및 RealSense'이라 함은 사이트에 광고 게재 공간을 지정하고 텍스트, 이미지 등 다양한 형태의 광고를 통합적으로 관리, 진행하는 온라인 광고 솔루션 및 서비스를 의미한다. 7. '광고수익'이라 함은 '회사'가 '광고주'의 광고를 '회원'의 '사이트'에 게재하고, '광고주'로부터 지급받은 대가를 의미한다. 8. '수익'이라 함은 '광고수익' 중 '회사'가 별도로 정하는 수익배분 기준에 의해 '회원'에게 분배되는 금액을 의미한다. 9. '부정수익'이라 함은 '회원'이 본 약관, 운영정책 또는 관계법령 등을 위반하거나 '방문자'가 본 약관, 운영정책, 관계법령에서 금지하는 행위를 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수익'을 의미한다. 10. '이용제한'이라 함은 '회사'가 본 약관에 따라 일정한 경우에 '회원'에게 취하는 광고 게재 중지 등의 조치를 의미하며, '이용제한'의 구체적인 내용은 별도 운영정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3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및 효력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RealClick SSP 및 RealSense' 초기화면 또는 연결화면을 통하여 게시한다. 2.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RealClick SSP 및 RealSense'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당일까지 공지하며, '회원'이 가입 시 제공한 전자우편으로 그 내용을 통지한다. 4.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개정 약관의 적용일 이전에 거부 의사를 표시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제4조 회원가입 1. 'RealClick SSP 및 RealSense'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라 함)는 약관 및 운영정책, 개인정보취급방침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사용자 정보를 기입한 후 '회원'가입을 신청한다. 2. '회사'는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해 제4조에 의거하여 심사 후 회원가입을 승인하며, '회원' 가입신청의 승인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를 '가입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한다. 3. 이용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가 가입완료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하며, 회원가입 승인 시 '회사'는 '가입신청자'에게 '회원' ID와 비밀번호를 부여한다. 제5조 회원가입 자격 1. '회원'가입을 위해서는 '사이트'가 존재하여야 하며, '사이트'는 개인 또는 기업이 운영하는 영리/비영리 목적의 모든 형태의 웹&앱을 포함한다. 2. 모든 개인 및 기업은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으나, '회원'이 14세 미만의 경우, '회사'에서 정하는 별도의 운영정책에 따른다. 3. '회사'는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RealClick SSP 및 RealSense'의 이용을 승인함을 원칙으로 한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인을 거부할 수 있으며, 승인 이후에도 아래 각호의 사유가 확인된 경우에는 승인을 취소할 수 있다. ①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② '가입신청자'가 'RealClick SSP 및 RealSense'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후 탈퇴한적이 있는 경우 ③ '가입신청자'가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④ '가입신청자'가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⑤ '가입신청자'의 '사이트'가 'RealClick SSP 및 RealSense' 운영정책에 부합되지 않는 경우 ⑥ '가입신청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4. '회사'는 'RealClick SSP 및 RealSense' 관련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인을 유보할 수 있다. 5. 제4조 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사'는 '회원'에 대해 전문기관을 통한 인증절차를 요청할 수 있다. 제6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다음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된다. ① 'RealClick SSP 및 RealSense'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②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는 행위 ③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④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내용을 '사이트'에 게재하는 행위 ⑤ '회사'의 직원이나 관리자 또는 제3자를 가장 또는 사칭하여 내용을 게시하거나 메일을 발송하는 행위 ⑥ '회사'의 'RealClick SSP 및 RealSense'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거나 'RealClick SSP 및 RealSense'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영리 또는 비영리의 목적으로 복제, 출판,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⑦ 수동과 자동을 불문하고 다양한 부정한 방법을 사용하여 광고를 노출시키거나 클릭을 반복하여 '광고주'에게 손해를 주거나 자신 또는 제3자에게 이익을 주는 행위 ⑧ 수동과 자동을 불문하고 다양한 부정한 방법을 사용하여 광고를 노출시키거나 클릭을 반복하여 '광고주'에게 손해를 주거나 자신 또는 제3자에게 이익을 주는 타인의 행위를 유도 또는 승인하는 행위 ⑨ 광고의 게재를 유도하기 위해 '사이트'와 관계없이 무의미한 키워드를 '사이트' 내에 반복하여 사용하거나, 배경색과 같은 색으로 '사이트' 공백에 무의미한 키워드를 반복하여 사용하는 행위 ⑩ 'RealClick SSP 및 RealSense'의 정보 중 '회사'가 외부유포를 거부한 정보의 외부유포 행위 ⑪ 계정을 매매, 양도, 명의변경, 재 판매하거나 질권의 목적으로 사용하는 행위 ⑫ 어떠한 방식으로든 'RealClick SSP 및 RealSense' 내에 게재된 광고의 내용, 링크, 순서 등을 변경, 조작하는 등의 행위 ⑬ '회원'이 '회사'와 계약된 방법 이외의 부정한 수익을 추구하여 '광고주'와 '회사'에 고의적인 손실을 입히는 행위 ⑭ '회원' 또는 회원이 운영하는 '사이트'에 타인 또는 특정단체의 명예를 훼손, 또는 비하, 비방하는 내용의 부적절한 컨텐츠, 혹은 게시된 글을 방관하는 행위 ⑮ 기타 'RealClick SSP 및 RealSense'의 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모든 행위 2. '회원'은 관련법, 이 약관의 규정, 'RealClick SSP 및 RealSense'에 대한 '회사'의 운영정책 및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모두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된다. 3. '회원'은 '회사'가 '회원'이 제공한 전자우편으로 공지 및 통지한 내용을 항상 확인할 의무가 있으며, 이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될 수 있는 불이익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 지지 않는다. 제7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련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RealClick SSP 및 RealSense'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한다.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RealClick SSP 및 RealSense'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한다. 3. '회사'는 'RealClick SSP 및 RealSense'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한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한다. 4. '회사'는 '회사'가 별도로 정한 수익배분 기준에 따라 '수익'을 '회원'에게 지급한다. 5. '회사'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RealClick SSP 및 RealSense'를 제공함을 원칙으로 한다. 단,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는 'RealClick SSP 및 RealSense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으며, 사전 또는 사후에 게시판이나 전자우편 등으로 '회원'에게 고지하도록 한다. 제8조 회원의 권리 1.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있어, 약관 및 운영정책을 자유롭게 열람할 수 있다. 2. '회원'은 개인정보 변경화면을 통해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다. 3.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리포트를 통해, '회원'의 '사이트'에 게재하고 있는 광고 및 발생된 '수익'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이의가 있을 시, '회사'가 정한 방법에 따라 이의를 제기할 수 있다. 제9조 회사의 권리 1. '회사'는 '회원'의 '사이트'에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정보 및 프로그램에 대한 지적소유권을 갖는다. 2.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상 필요에 따라 서비스 내용 및 준수 사항을 변경할 수 있다. 3. '회사'는 '회원'의 '사이트'에 포함된 내용이 공공질서와 미풍양속을 해칠 우려가 있다고 판단되거나, 지나치게 선정적이고 자극적인 문구 노출, 허위사실 유포의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될 경우, 게재된 컨텐츠의 내용이 불법적이거나 유해할 경우, 기타 부정적인 논란의 여지가 있는 경우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제재를 가할 수 있다. 제10조 회원정보 관리에 대한 의무 1.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된다. 2. '회사'는 '회원'의 아이디가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회사' 및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할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아이디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다. 3.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한다. 4. 제3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는다. 제11조 서비스의 변경 및 공지, 효력 1.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변경할 수 있다. 이 경우 변경되는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그 변경일 전 'RealClick SSP 및 RealSense' 홈페이지 및 회원가입 시 '회원'이 제공한 전자우편 등으로 공지한다. 2. '회원'은 전항의 변경 내용에 대해 동의하지 않을 경우 이용계약의 해지를 요청할 수 있다. 3. 본 이용약관의 효력은 제휴'사이트'에 'RealClick SSP 및 RealSense'를 붙임으로 시작되는 것으로 한다. 제12조 수익 확정 및 배분, 지급 1. '회사'는 '광고수익'을 '회사'가 별도로 정한 수익배분 기준에 따라 '회원'에게 분배한다. 2. '수익'은 매월 말일 기준 누적 금액이 '회사'가 정한 지급 기준액을 초과하거나 '회원'이 설정한 최소지급액 이상인 '회원'을 대상으로 지급하며, '이용제한' 중인 '회원'은 지급대상에서 제외된다. '회사'가 정한 지급 기준액과 지급 방법, 지급시기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RealClick SSP 및 RealSense' 도움말 및 운영정책에서 확인할 수 있다. 3. '수익' 지급에 따라 발생하는 제세공과금 및 송금 수수료는 '회원'의 부담으로 한다. 제세공과금 및 송금 수수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RealClick SSP 및 RealSense' 도움말 및 운영정책에서 확인할 수 있다. 4. '회원'의 '수익' 정산 및 지급을 위한 서류와 정보를 정해진 기간 내에 '회사'에 제출 하여야 하며, 이를 위반하여 '수익'을 지급받지 못하는 경우 귀책사유는 '회원'에게 있고 '회사'는 이를 보상하지 않는다. '수익'의 지급보류 사유는 아래 각호와 같다. ① '회원'이 '수익'을 지급받기 위한 서류(개인은 신분증 앞•뒷면 사본, 통장사본 / 사업자는 사업자등록증 사본, 통장사본)가 제출되지 않을 경우 ② '회원'의 이름과 예금주가 동일하지 않을 경우 ③ '회원'의 계좌정보가 미기재 상태이거나 올바르지 않은 계좌정보 일 경우 ④ '회원'이 사업자일 경우 세금계산서가 도착하지 않았을 경우 ⑤ '회원'이 '수익'의 지급기한을 넘긴 뒤 '회사'에 지급을 요청할 경우 ⑥ 기타 규정한 사유 외에 '회사'가 '수익'을 '회원'에게 지급하는데 문제가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⑦ 컨텐츠의 내용이 불법적이거나 유해할 경우 ⑧ 부정적인 논란의 여지가 있는 경우 ⑨ '제 6조 회원의 의무'를 다하지 않았을 경우 5. 본 조 제4항의 사유로 '수익'이 지급되지 않은 경우 '회사'는 제16조 에 따라 '회원'에게 통지하며, '회사'는 '회원'이 지급보류 사유를 시정할 때까지 '수익'의 지급을 보류할 수 있다. 6. '광고주'가 광고의 노출횟수 및 클릭횟수가 부정하게 생성하거나 증가되었다는 신고를 하는 경우, '회사'는 '광고주'의 신고를 확인하여 부정하게 발생한 노출횟수 및 클릭횟수에 해당하는 '수익'을 '회원'으로부터 회수하여 '광고주'에게 환급할 수 있다. 7. 해외 계좌로 수익금 신청의 경우 국내 계좌로의 수익금 지급과는 지급 절차 및 그 방법에 차이가 있으며, 추가적인 내부 규정은 다음과 같다. ① '회사'는 '광고수익'을 '회사'가 별도로 정한 수익배분 기준에 따라 '회원'에게 분배한다. ② 해외 계좌 송금 시의 최소 지급 기준 액은 10만원으로 한다. ③ '수익금' 지급에 따라 발생하는 제세공과금 및 송금 수수료는 '회원'의 부담으로 한다. 송금 수수료는 전신 수수료, 송금 수수료, 중계 수수료, 수신 수수료 등을 포함한다. ④ '회원'의 '수익금'정산 및 지급을 위한 서류와 정보를 정해진 기간 내에 '회사'에 제출 하여야 한다. 제출 서류로는 개인, 사업자회원 모두 여권 사본과 Invoice를 작성하여 수익금 신청 기간인 매월 1일~10일 사이 '회사'에 전달하여야 하며, 사업자회원은 사업자등록증 사본, 통장사본을 포함한다. 이를 기간내에 미완성하거나 위반하여 '수익금'을 지급받지 못하는 경우 귀책사유는 '회원'에게 있고 '회사'는 이를 보상하지 않는다. ⑤ 여권의 영문 이름과 생년월일은 예금주와 반드시 동일하여야 한다. ⑥ 환율 적용은 매월 수익금 지급 기간인 20일~31일 사이의 수익금 송금일을 기준으로 하며, 그 기간에 따라 금액은 상이할 수 있다. ⑦ 국적이 한국인 해외 거주자의 경우 수익금 신청이 가능하며, 외국인은 수익금 지급이 불가하다. ⑧ ①~⑥ 추가 사항을 포함한 12조 수익 확정 및 배분, 지급 조항을 위반할 경우 수익금 지급보류 처리한다. 제13조 서비스 이용의 중단, 제한 및 회원탈퇴 1. '회사'는 '회원'이 관련법령, 이 약관 또는 운영정책상 의무를 위반하거나 기타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이용제한 조치를 하거나 강제 탈퇴 조치할 수 있다. 2. '회사'는 전항에도 불구하고 '회원'이 주민등록법, 저작권법 및 컴퓨터프로그램보호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 등을 위반한 경우 또는 '서비스' 운영에 악영향을 미치는 경우('회사' 사칭, 반복적 버그 악용 및 자동화된 프로그램을 통한 클릭 발생 등)에는 즉시 영구 이용제한 조치를 하거나 강제 탈퇴 조치할 수 있다. 3. '회사'가 '광고주'의 신고 또는 자체적인 인지를 통해 '회원'에게 '부정수익'이 발생한 사실을 확인한 경우, '회사'는 해당 사실을 통해 발생한 '부정수익'을 '회원' 으로부터 회수할 수 있다. 4. '회사'가 '회원'에게 이용제한 조치 및 '부정수익' 회수를 하는 경우 '회사'는 이 약관 제16조 에 따라 '회원'에게 통지한다. 5. '회원'은 '회사'의 이용제한 조치 및 '부정수익' 회수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해당 조치를 철회할 수 있다. 6. '회사'가 행하는 이용제한 조치 및 '부정수익' 회수의 세부내용은 운영정책에서 정하는 바에 의한다. 7. '회원'은 언제든 탈퇴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령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한다. 다만 '회원'의 탈퇴 신청 시 '회사'가 정한 운영정책에 따라 일정금액 이상의 미정산 '수익'이 있는 경우 '회사'는 미정산 '수익'의 정산절차 완료 후 탈퇴를 처리 한다. 8. '회원'이 탈퇴할 경우, '회원'은 탈퇴일로부터 30일 이후 언제든지 재가입을 할 수 있다. 9. 본 조 제1항 ~ 제6항에 의해 강제 탈퇴 조치된 '회원' 또는 '이용제한' 중 탈퇴를 신청한 '회원'은 영구히 재가입이 불가능 하다. 10. '회원'이 탈퇴의 의사를 표시한 경우 '회사'는 탈퇴 의사를 표시한 날까지의 '수익'(이하, '잔여수익'이라 함)을 확인하여, '잔여수익'이 '회사'가 정한 지급 기준액 이상이 되는 경우 제 14조 및 'RealClick SSP 및 RealSense' 운영정책에 의거하여 '잔여수익'을 '회원'에게 지급한다. 11. 본 조 제10항의 '잔여수익'에 '부정수익'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 '회사'는 '부정수익'을 공제한 '잔여수익'을 '회원'에게 지급한다. 제14조 손해배상 1. '회원'이 본 약관 및 운영정책을 위반하거나 관계 법령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원'은 '회사'에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2. '회원'이 본 약관 및 운영정책을 위반하거나 관계 법령을 위반하여 제3자가 '회사'를 상대로 민ㆍ형사상의 법적 조치를 취하는 경우, '회원'은 자신의 비용과 책임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배상하여야 한다. 제15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된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는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모든 정보 내용에 관한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회사'가 직접 게재하지 않은 내용에 관한 책임을 지지 않는다. 4. '회사'는 '회원'에게 규정한 '수익'이상을 보장하지 않는다. 5. '회사'는 '회원' 또는 방문자의 불법행위 등 기타 부당한 행위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는다. 6. ‘회사’는 ‘회원’의 ‘사이트’를 검수할 때 컨텐츠의 유해성을 판단하여 검수거부 할 수 있다. 단, '사이트'가 운영되는 과정 중 새롭게 등록되는 컨텐츠는 '사이트'운영자가 전적으로 책임지고 관리 유지하며, '사이트'운영자의 관리 미숙 등으로 인한 불법적이거나 유해한 컨텐츠 게재로 인해 '회사'에게 손해가 발생될 경우 '회원'은 '회사'에게 그 손해를 배상해야 한다. 7. ‘회사’는 ‘회원’이 운영하는 ‘사이트’의 컨텐츠로 인해 발생한 민형사상 문제에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제16조 통지 1. '회사'가 '회원'에게 통지하여야 할 내용이 발생하였을 경우 '회사'는 그 내용을 '회원' 또는 '회원'이 지정한 대리인에게 유선전화 또는 이메일 또는 우편 등으로 그 내용을 사유발생 최종일로부터 30일 이내에 통지하여야 한다. 제17조 분쟁해결 및 관할 1. 본 약관과 관련하여 체결한 약정서, 별도합의서, 부대합의서 등은 본 약관과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상호 불일치된 경우는 최근에 유효하게 체결된 문서를 우선으로 한다. 2. 본 약관상에서 명시되지 않은 부분에 대하여는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거한다. 3. 상호 합의에 의하여 분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서울중앙지방법원을 그 관할로 하여 재판으로써 해결한다. <부칙> (시행일) 본 약관은 2019년 2월 8일부터 적용됩니다.
동의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위탁에 대한 안내
개인정보 취급 방침 개인정보보호정책 시행일자: 2016-07-07 개인정보보호정책 게시일자: 2016-07-07 개인정보보호정책 최근 갱신일자: 2016-07-07 디엔에이소프트(dnasoft.co.kr 이하 ‘회사’라 함)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이용자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함과 동시에 온라인상에서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가 보호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에 회사는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등 정보통신서비스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규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 및 정보통신부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통하여 이용자들이 제공하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홈페이지 첫 화면에 공개함으로써 이용자들이 언제나 용이하게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은 정부의 법률 및 지침 변경이나 회사의 내부 방침 변경 등으로 인하여 수시로 변경될 수 있고, 이에 따른 개인정보 보호정책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하여 필요한 절차를 정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개정하는 경우 회사는 그 변경사항에 대하여 즉시 홈페이지를 통하여 게시하고 버전번호 및 개정일자 등을 부여하여 개정된 사항을 이용자들이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용자들께서는 사이트 방문 시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회사는 이용자들이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 또는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버튼 또는 「취소」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여, 「동의」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2.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회사는 회원가입, 원활한 고객상담, 각종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최초 회원가입 당시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이름, 사업자명, 로그인ID, 비밀번호, 전화번호, 주소지, 휴대전화번호, 이메일주소, 사업자등록번호 또는 기타 고유인증번호 - 회원 수익금 환급 시 : 은행명, 계좌번호 등 둘째,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가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IP Address, 쿠키,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GPS 정보 등 3.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개인정보’라 함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이메일, 휴대폰번호, 기타 고유인증번호 등의 사항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를 말합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이용자의 개인 정보를 함부로 공개하지 않으며, 수집된 정보는 아래와 같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각 수집정보별 수집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이름, 사업자명, 사업자등록번호, 아이디, 비밀번호, 기타 고유인증번호 : 서비스이용에 따른 본인식별, 각 개인 및 사업자간의 서비스 이용에 따른 세금계산서 발급업무. 나. 이메일주소, 전화번호 : 고지사항 전달, 본인의사확인, 불만처리 등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새로운 서비스나 신상품,이벤트 정보 등 최신정보의 안내 다. 주소, 전화번호 : 청구서 배송지의 확보 라. 그 외 선택항목 : 개인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 마.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컨텐츠 제공 또는 청구서 발송, 본인인증, 요금 결제, 요금추심 바. 회원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 및 제한적 본인 확인제에 따른 본인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 사항 전달 4. 주민등록번호 요청 이유 및 관련법령 부가가치세법 제16조 세금계산서 교부 및 소득세법 제145조 원천징수영수증 발급 등에 의한 용도로 사용(2014년 8월 7일부터 시행되는 ‘주민등록번호 수집 허용 법령에 의거)[관련 법령] 5.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이용자가 DNASoft 회원으로서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지속적으로 보유하며 서비스 제공 등을 위해 이용합니다. 다만, 회원 본인이 직접 삭제하거나 수정한 정보, 가입해지를 요청한 경우에는 재생할 수 없는 방법에 의하여 디스크에서 완전히 삭제하며 추후 열람이나 이용이 불가능한 상태로 처리됩니다. 가.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 보유 사유 보존 항목 : 서비스 가입, 이용 기록 보존 이유 : 서비스 이용의 혼선 방지 보존 기간 : 회원탈퇴 후 6개월 그리고,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암호화하여 보관합니다. 나.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 보유 사유 보존 항목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5년 보존 항목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5년 보존 항목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3년 보존 항목 :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3개월 보존 항목 : 세법이 규정하는 모든 거래에 관한 장부 및 증빙서류 보존 이유 : 국세기본법, 법인세법 보존 기간 : 5년 보존 항목 : 전자금융 거래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금융거래 보존 기간 : 5년 보존 항목 : 서비스이용 관련 개인정보(로그인 기록) 보존 이유 : 통신비밀보호법 보존 기간 : 3개월 6.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각 이용자들의 회원가입 시 입력된 정보 및 이용기록을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 해당정보에 대해 지체없이 파기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회사의 개인정보에 대한 파기절차 및 파기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파기절차 회사에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마.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정해진 일정 기간 동안 관련법령에서 허용하지 않는 범위에 대해 열람이 불가능한 상태로 보존된 후 파기되어 집니다. 별도의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나.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종이로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7. 회사가 수집한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나.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첫째, 이용자들이 사전에 공개에 동의한 경우 둘째,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셋째, 기타 법에 의해 요구된다고 선의로 판단되는 경우 (ex. 관련법에 의거 적법한 절차에 의한 정부/수사기관의 요청이 있는 경우 등) 넷째, 통계작성, 학술연구나 시장조사를 위하여 특정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광고주, 협력업체나 연구단체 등에 제공하는 경우 다섯째,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에 따른 불만사항 및 문의사항(민원사항)의 처리를 위하여 고객센터를 운영하는 전문업체에 해당 민원사항의 처리에 필요한 개인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그리고 회사는 새로운 기술개발이나 보다 나은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도 정보수집 또는 정보제공 이전에 이용자들에게 개인정보를 공유할 기관이나 단체가 누구인지, 어떤 정보가 왜 필요한지, 그리고 언제까지 어떻게 보호되고 관리되는지 알려드리고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거치게 되며, 이용자들의 동의가 없는 경우에는 추가적인 정보를 임의로 수집하거나 공유하지 않습니다. 또한,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이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가. 관리적 조치 내부관리 계획 수립시행, 정기적 지원 교육 등 나. 기술적 조치 개인정보처리시스템 등의 접근권한 관리, 접근통제시스템 설치, 고유식별정보 등의 암호화, 보안프로그램 설치 다. 물리적 조치 전산실, 자료보관실 등의 접근통제 8. 이용자 자신의 개인정보 관리(열람,정정,삭제 등)에 관한 사항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 서비스페이지(RealClick SSP 등)를 이용하여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가입해지는 계정관리 항목 내의 공지&문의 항목 내의 문의내역 글쓰기를 통해 간단한 본인 확인 절차를 거쳐 요청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9. 쿠키(cookie)의 운영에 관한 사항 회사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 디스크에 저장됩니다. 이용자들은 쿠키에 대하여 사용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할 수도 있고,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에는 로그인이 필요한 회사가 제공하는 일부 서비스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 쿠키의 저장의 거부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10. 개인정보관련 기술적-관리적 대책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가. 비밀번호 암호화 회원 아이디(E-mail)의 비밀번호는 암호화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고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도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나. 해킹 등에 대비한 대책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누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으며, 암호화통신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으로 보안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회사의 개인정보관련 취급 직원은 담당자에 한정시키고, 이를 위한 별도의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으며, 담당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개인정보취급방침의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11. 개인정보의 위탁처리 회사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외부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처리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미리 그 사실을 이용자들에게 공지할 것입니다. 또한 위탁계약 등을 통하여 서비스제공자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지시엄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 제3자 제공 금지 및 사고시의 책임부담 등을 명확히 규정하고 당해 계약내용을 서면 또는 전자적으로 보관할 것입니다. 12. 개인정보관련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에 관한 사항 회사는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하여 이용자 여러분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있으며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모든 절차와 방법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이용자들은 하단에 명시한 ‘타. 회사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의 소속-성명 및 연락처’항을 참고하여 전화나 메일을 통하여 불만사항을 신고할 수 있고,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하여 신속하고도 충분한 답변을 해 드릴 것입니다. 또는 정부에서 설치하여 운영중인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http://www.cyberprivacy.or.kr, 전화 02-1336, PC통신 go eprivacy),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www.privacymark.or.kr,02-580-0533), 경찰청(www.police.go.kr)에 불만처리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13. 어린이 정보보호에 관한 사항 현행법상 만14세 미만의 어린이들은 온라인으로 타인에게 개인정보를 보내기 전에 반드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에 대하여 충분히 숙지하고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이에 회사는 가입약관이나 서비스 이용규칙 등을 통하여 위 사항을 설명하고 있으며 가입시에는 반드시 부모님 동의를 받았는지의 여부를 확인합니다. 회사는 법정대리인에게 전자우편을 발송하여 동의의사를 표시한 후 이를 전자우편으로 회신토록 하고있습니다. 수집된 아동의 법정대리인의 개인정보는 동의여부를 확인하는 용도로만 사용할 것입니다. 만14세 미만 어린이의 법정대리인은 어린이의 개인정보 열람, 정정, 동의철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러한 요청이 있을 경우 회사는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14. 회사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의 소속-성명 및 연락처 회사는 귀하가 좋은 정보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보호하는데 있어 귀하께 고지한 사항들에 반하는 사고가 발생할 경우 개인정보관리책임자가 책임을 집니다. 이용자 개인정보와 관련한 아이디(ID)의 비밀번호에 대한 보안유지책임은 해당 이용자 자신에게 있습니다. 회사에서는 비밀번호에 대해 어떠한 방법으로도 이용자에게 직접적으로 질문하는 경우는 없으므로 타인에게 비밀번호가 유출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아. 개인정보관련 기술적-관리적 대책’항에서 명시한 것과 같이 공공장소에서 온라인상에서 접속해 있을 경우에는 더욱 유의하셔야 합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에 대한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를 담당하는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및 담당자를 지정하고 있고, 연락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정보관리 담당 부서 : 연구개발운영본부 전화번호 : 02-3444-9180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유동수 전화번호 : 02-3444-9180 이메일 : badong@dnasoft.co.kr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 1336) 2.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 02-580-0533~4) 3.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 02-3480-3600) 4.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 02-392-0330) 15.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취급방침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 개정 최소 7일전부터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해당 공고는 2016년 7월 7일부터 적용 됩니다. 16.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본 웹사이트는 링크, 다운로드, 광고 등을 포함하여 본 웹사이트에 포함되어 있거나, 본 웹사이트를 통해 배포, 전송되거나, 본 웹사이트에 포함되어 있는 서비스로부터 접근되는 정보(이하 ‘자료’)의 정확성이나 신뢰성에 대해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않으며, 서비스 또는 서비스와 관련된 광고, 기타 정보에 대해서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않습니다. 사용자는, 자료에 대한 신뢰 여부가 전적으로 사용자의 책임임을 인정합니다. 본 웹사이트는 자료 및 서비스의 내용을 수정할 의무를 지지 않으며, 필요에 따라 개선할 수는 있습니다. 본 웹사이트는 자료와 서비스를 ‘있는 그대로’ 제공하며, 서비스 또는 기타 자료 및 제품과 관련하여 상품성,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에 대한 보증을 포함하되 이에 제한되지 않고 모든 명시적 또는 묵시적인 보증을 명시적으로 부인합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본 웹사이트는 서비스, 자료 및 제품과 관련하여 직접간접, 부수적, 징벌적, 파생적인 손해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본 웹사이트를 통하여 인터넷을 접속함에 있어 사용자의 개인적인 판단에 따라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동의합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