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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적인 마케팅 사례

수백가지 카테고리의 마케팅 경험과 데이터로
맞춤 전략을 제시해 드립니다.

수백가지 카테고리의 마케팅 경험과 데이터로 맞춤 전략을 제시해 드립니다.

1 ROAS 캠페인

광고비를 꽤 많이 썼는데 매출이 제자리예요

B 여성 신발 쇼핑몰

타사 진행 : ROAS 490%
목표 : ROAS 900

쇼핑타겟팅 운영 제안 전환율 상승
기획전에 맞춰 인구통계 타겟팅 변경 상세한 타겟팅 운영
카테고리별 ROAS 분석 효율 중심의 카테고리운영

진행 2개월 후 목표 ROAS 달성
타사 진행 대비 ROAS 1,000% 효율 상승!
ROAS 캠페인 추천 업종 : 쇼핑몰 / 판매 / 서비스 등
  • 1.ROAS 캠페인 그래프
2 DB수집 캠페인

정보가 필요하지만 너무 비싸서 고민됩니다

D 치과

타사 DB수집 건당 금액 : 130,487원
목표 DB수집 건당 금액 : 80,000원

디바이스별 전환 성과 분석 모바일 예산 비중 확대
스케쥴러 설정 전환 발생이 저조한 시간대 광고 미노출
노출 형태별 전환성과 분석 아이커버 전략 추가 세팅

진행 한 달 만에 목표 금액 달성!
타사 운영 금액 대비 72% 효율 상승!
DB수집 캠페인 추천 업종 : 병, 의원 / 로또 / 대출 / 창업 등
  • 2.DB수집 캠페인 그래프
3 브랜딩 캠페인

일단 분양일정 전에 최대한 많이 알리고싶어요.

L 건설 분양사

타사 한 달 진행 유입자 수 : 16,686,984
목표 유입자 수 : 예산 안에서 최대한 많이

상대적으로 저렴한 CPC 활용 광고 예산 절감
유입자가 많은 시간에 집중 노출 동일 예산으로 더 많은 유입 확보
지역타겟팅 설정 관심이 있을 분양 지역에만 광고 노출

해당 지역에만 노출해 순도 높은 효과
타사 운영 예산 대비 유입자 2.3배 상승!
브랜딩 캠페인 추천 업종 : 분양 / 게임 / 신규 브랜드 등
  • 3.브랜딩 캠페인 그래프

변화를 만드는 마케팅 역량,
리얼클릭의 맞춤 전략

마케팅 전문가가 1:1 비대면 형식으로
목표에 대한 전략을 수립해 드립니다.

마케팅 전문가가 1:1 비대면 형식으로 목표에 대한 전략을 수립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