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정책
HOME
RealClick 약관 안내
RealClick
약관 안내
서비스 이용약관
제 1 장 총 칙 제 1 조 (목적) 이 이용약관(이하 '약관')은 디엔에이소프트(이하 회사라 합니다)와 이용 고객(이하 '회원')간에 회사가 제공하는 Realclick 서비스 (한글명:리얼클릭, 이하 서비스)의 가입조건 및 이용에 관한 제반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구체적으로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약관은 리얼클릭 웹사이트(www.realclick.co.kr 이하 '리얼클릭')에서 온라인으로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하며,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관련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안에서 개정될 수 있습니다. 개정된 약관은 온라인에서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휘하며, 이용자의 권리 또는 의무 등 중요한 규정의 개정은 사전에 공지합니다. (2)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될 경우에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을 변경할 경우에는 지체 없이 이를 사전에 공시합니다. (3)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웹을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4)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3 조 (약관외 준칙) ① 이 약관은 회사가 제공하는 개별서비스에 관한 이용안내와 함께 적용합니다. ②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의 취지에 따라 적용할 수 있습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①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이용고객'이라 함은 회원제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를 말합니다. 2. '이용계약'이라 함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고객 간에 체결하는 계약을 말합니다. 3. '이용자번호(ID)'라 함은 이용고객의 식별과 이용고객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이용고객이 선정하고 회사가 부여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4. '비밀번호'라 함은 이용고객이 부여받은 이용자번호와 일치된 이용고객 임을 확인하고 이용고객의 권익보호를 위하여 이용 고객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5. '단말기'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이용고객이 설치한 개인용 컴퓨터 및 모뎀 등을 말합니다. 6. '해지'라 함은 회사 또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합니다. ②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 2 장 이용계약 체결 제 5 조 (이용 계약의 성립) (1) 이용계약은 이용고객의 본 이용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와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의 이용승낙으로 성립합니다. (2) 본 이용약관에 대한 동의는 이용신청 당시 해당 리얼클릭 웹의 '동의함' 버튼을 누름으로써 의사표시를 합니다. 제 6 조 (서비스 이용 신청) (1) 회원으로 가입하여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고객은 회사에서 요청하는 제반정보(이름, 연락처 등)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2) 모든 회원은 반드시 회원 본인의 이름을 제공하여야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실명으로 등록하지 않은 사용자는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3) 회원가입은 반드시 실명으로만 가입할 수 있으며 회사는 실명확인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4) 타인의 명의(이름 및 주민등록번호)를 도용하여 이용신청을 한 회원의 모든 ID는 삭제되며, 관계법령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 대하여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제 7 조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 회사는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 등록정보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용자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됩니다. 단, 회사의 공식사이트이외의 웹에서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8 조 (이용 신청의 승낙과 제한) (1) 회사는 제 6조의 규정에 의한 이용신청고객에 대하여 업무 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 원칙적으로 접수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 (2) 회사는 아래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 대해서 승낙되지 않습니다. -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하여 신청한 경우 - 이용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 사회의 안녕과 질서,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 부정한 용도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 기타 규정한 제반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 본 서비스와 경쟁관계에 있는 이용자가 신청하는 경우 - 기타 규정한 제반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3) 회사는 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 제한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회사가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 회사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제 9 조 (이용자ID 부여 및 변경 등) (1) 회사는 이용고객에 대하여 약관에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 ID를 부여합니다. (2) 이용자ID는 원칙적으로 변경이 불가하며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해당 ID를 해지하고 재가입해야 합니다. (3) 리얼클릭의 이용자ID는 이용자 본인의 동의하에 회사가 운영하는 자사 사이트의 회원ID와 연결될 수 있습니다. (4) 이용자ID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고객 또는 회사의 요청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이용자ID가 이용자의 전화번호 또는 주민등록번호 등으로 등록되어 사생활침해가 우려되는 경우 2.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경우 3. 기타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5) 서비스 이용자ID 및 비밀번호의 관리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이를 소홀이 관리하여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상의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이용 등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그에 대한 책임을 일절 지지 않습니다. (6) 기타 이용자 개인정보 관리 및 변경 등에 관한 사항은 서비스별 안내에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 3 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 10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이용고객이 희망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3)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4) 회사는 이용고객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 11 조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실명으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2) 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공지사항 등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은 주소, 연락처, 전자우편 주소 등 이용계약사항이 변경된 경우에 해당 절차를 거쳐 이를 회사에 즉시 알려야 합니다. (4) 회사가 관계법령 및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의거하여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회원에게 부여된 ID의 비밀번호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5)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의 결과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해 손해배상의무를 지며, 회사는 해당 회원에 대해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한 절차를 거쳐 손해배상 등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6)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7) 회원은 회사 및 제 3자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해서는 안됩니다. (8)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되며, 해당 행위를 하는 경우에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 조치를 포함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 다른 이용자의 ID, 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를 도용하는 행위 - 이용자 ID를 타인과 거래하는 행위 -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 -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부여받지 않고 회사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회사의 서버를 해킹하거나, 웹사이트 또는 게시된 정보의 일부분 또는 전체를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 -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거나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 - 본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 이용 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 음란한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향, 동영상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 모욕적이거나 개인신상에 대한 내용이어서 타인의 명예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 다른 이용자를 희롱 또는 위협하거나, 특정 이용자에게 지속적으로 고통 또는 불편을 주는 행위 - 회사의 승인을 받지 않고 다른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또는 이용 조건을 위반하는 행위 -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 4 장 서비스의 이용 제 12 조 (서비스 이용 시간) (1)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는 시스템 정기점검, 증설 및 교체를 위해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중단할 수 있으며, 예정되어 있는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중단은 리얼클릭 웹을 통해 사전에 공지합니다. (2)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및 교체 등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예고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등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의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그 사유 및 기간 등을 회원에게 사전 또는 사후에 공지합니다. (4) 회사는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중단의 경우(시스템관리자의 고의,과실없는 디스크장애, 시스템다운 등)에 사전통지가 불가능하며 타인(PC통신회사, 기간통신사업자 등)의 고의, 과실로 인한 시스템중단 등의 경우에는 통지하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서비스를 특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제 13 조 (이용자ID 관리) (1) 이용자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사는 이용자 ID에 의하여 제반 이용자 관리업무를 수행하므로 회원이 이용자 ID를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회사가 인정할 만한 사유가 없는 한 이용자 ID의 변경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이용고객이 등록한 이용자 ID 및 비밀번호에 의하여 발생되는 사용상의 과실 또는 제 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모든 책임은 해당 이용고객에게 있습니다. 제 14 조 (게시물의 관리)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이나 자료를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시키는 경우 - 불법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 -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일 경우 -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거나,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15 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1) 회원이 서비스 화면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한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또한 회사는 게시자의 동의 없이 게시물을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비영리 목적인 경우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또한 서비스내의 게재권을 갖습니다. (2)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취득한 정보를 임의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 내의 내용물, 게시 내용에 대해 제 14조 각 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할 수 있습니다. 제 16 조 (정보의 제공) (1)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각종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및 문자메시지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회원 대상의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 하에 추가적인 개인 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 17 조 (광고게재 및 광고주와의 거래) (1) 회원은 서비스 이용시 노출되는 광고게재에 대해 동의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5 장 계약 해지 및 이용 제한 제 18 조 (계약 변경 및 해지)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리얼클릭 담당자를 통해 가입해지를 해야 합니다. 제 19 조 (서비스 이용제한)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내용에 있어서 본 약관 제 11조 내용을 위반하거나,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비속한 ID 및 별명 사용 - 타 이용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한 경우 - 기타 정상적인 서비스 운영에 방해가 될 경우 - 정보통신 윤리위원회 등 관련 공공기관의 시정 요구가 있는 경우 - 3개월 이상 서비스를 이용한 적이 없는 경우 - 불법 홈페이지인 경우 1. 상용소프트웨어나 크랙파일을 올린 경우 2. 정보통신윤리 위원회의 심의 세칙 제 7조에 어긋나는 음란물을 게재한 경우 3. 반국가적 행위의 수행을 목적으로 하는 내용을 포함한 경우 4. 저작권이 있는 글을 무단 복제하거나 mp3를 홈계정에 올린 경우 (2) 상기 이용제한 규정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대하여 별도 공지 없이 서비스 이용의 일시정지, 초기화, 이용계약 해지 등을 불량이용자 처리규정에 따라 취할 수 있습니다. 제 6 장 손해배상 및 기타사항 제 20 조 (손해배상) 회사는 서비스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보호정책에서 정하는 내용에 해당하지 않는 사항에 대하여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1 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4)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이용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며 타 회원으로 인해 입게 되는 정신적 피해에 대하여 보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9)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0)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및 이용자와 제 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11) 회사에서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2 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2) 회사의 유료 서비스 이용 회원의 경우 회원의 정보와 광고는 회사가 별도로 정한 약관 및 정책에 따라야 하며, 회사는 회사의 결정에 따라 수시로 회사의 정책과 세부규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시행일) 본 약관은 2005년 11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광고주 이용약관
제1조(목적) Realclick 이용약관(이하 "본 약관"이라 합니다.)은 디엔에이소프트 (이하 "DNASoft"라 합니다)에서 제공하는 리얼클릭 (www.realclick.co.kr 이하, Realclick)을 통해 광고를 게재함에 있어 광고주와 DNASoft간의 권리와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정의) ① "DNASoft 리얼클릭 서비스"(이하 '본 서비스'라 함)라 함은 광고주가 리얼클릭 사이트를 통해 프리미엄링크, 스마트링크 등의 서비스를 DNASoft가 제공하는 등록절차에 따라 신청함으로써 해당 광고가 DNASoft와 제휴를 맺고 있는 각 사이트에 일괄적으로 게재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② "이용자"라 함은 본 약관에 따라 Realclick의 등록 절차를 이행하는 자를 의미합니다. ③ "리얼클릭 광고"라 함은 리얼클릭을 통해 발생한 클릭수에 따라 광고비용을 납부하는 광고입니다. ④ 광고비용은 선입금을 원칙으로 합니다. 제3조(이용약관의 동의) 이용자는 DNASoft가 제공하는 본 약관을 읽고 페이지 내의 "동의합니다" 버튼을 클릭하는 것으로 본 약관에 대한 동의의 의사표시를 하실 수 있으며, 약관에 대한 동의 후, 리얼클릭의 광고 등록의 절차에 따른 필요한 사항을 등록하여야 합니다. 제4조(약관의 명시와 개정) ① DNASoft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리얼클릭 초기화면 또는 연결화면을 통하여 게시합니다. ② DNASoft은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DNASoft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본 서비스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15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④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후 15일 이내에 DNASoft과의 본 약관에 따른 계약을 해지함으로써 거부의사를 표명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용자가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후 15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는 경우에는 이용자가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⑤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5조(서비스 내용) ① 본 서비스는 이용자가 리얼클릭 내의 광고안내 페이지에서 DNASoft와 제휴를 맺은 인터넷사이트 내에 있는 공간을 통해 보여지는 특정 위치에 텍스트 문구나 배너광고, 사이트 설명, 이미지 등을 게시하여 이용자의 상품, 서비스 등을 광고하는 서비스입니다. ② 본 서비스는 다음 각호와 같은 상품을 판매합니다. DNASOFT은 다음 각 상품의 등록절차, 가격 기준, 기타 서비스 내용을 서비스 페이지를 통하여 별도로 자세하게 공시할 수 있으며 이용자는 상품 구매 전에 서비스 페이지에서 이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1.프리미엄링크 2.스마트링크 제6조(제공서비스의 변경 및 공지) DNASoft는 본 서비스의 내용, 품질 또는 기술적 사양 등에 관하여 변경할 권한을 갖습니다. 이 경우 변경되는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서비스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그 제공일자로부터 15일 전에 미리 공지합니다. 제7조(서비스의 중단) ① DNASoft는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및 교체와 통신, 시스템의 장애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전 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 DNASoft는 게시판이나 전자우편, 전화 등의 방법으로 즉시 중단 사실을 이용자에게 사전에 통지합니다. 다만, DNASoft가 미리 예측할 수 없는 사정에 의한 서비스의 중단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③ 제1항의 서비스 중단으로 인하여 발생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DNASoft는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8조(서비스 이용료) ① 본 서비스 이용 비용은 해당 광고에 발생한 클릭에 따라 광고비용이 책정됩니다. ② 위 비용은 광고주가 리얼클릭을 통해 집행하는 비용이며, 광고비용이 충전되어 있음을 전제로 하여 신청일로부터 일정기간(주말, 공휴일 제외) 이내에 본 서비스 신청내용에 대하여 심사 후 집행됩니다. 제9조(DNASoft의 권한) ① DNASoft는 광고의 등록 여부나 방식을 결정할 권한을 가집니다. 즉, 인터넷을 통한 광고주문이 광고게재를 의미하지는 않고, DNASoft의 기준에 따라 광고게재가 거부될 수 있으며 요청한 광고설명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용자의 귀책사유 없이 광고게재가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광고 구매금액은 전액 환불 됩니다. ② DNASoft는 본 서비스가 집행된 후에 연결 사이트 내용이 DNASoft의 광고등록기준 및 정책을 위반하게 되는 경우 집행 중인 광고는 정지되며, 정지를 통보한 익일로부터 5일(주말, 공휴일제외) 이내에 당해 광고에 대한 집행여부를 다시 심사 합니다. 재심사 기간동안의 중단된 광고 손실비용은 "회원"이 부담하는 것으로 합니다. 제10조(DNASoft의 의무) ① DNASoft는 이용자가 쾌적한 환경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노력하여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② DNASoft는 관계 법령과 본 약관에 위반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관계 법령과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여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③ DNASoft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이용자 개인정보보호정책을 시행하고 있으며, 위 정책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를 하여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④ DNASoft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DNASoft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하여 손해가 발생할 경우에 그 손해를 배상할 의무가 있습니다. 제11조(이용자의 권한) ① 이용자는 본 약관에 동의하고, DNASoft가 제공하는 리얼클릭 광고 등록 절차를 이행한 후에 광고 비용 등을 지불하면 DNASoft의 영업상기술상 사정변경이 없는 한 계약기간 동안 신청한 상품 및 서비스를 이용할 권한을 가집니다. ② 이용자는 위 제①항의 권한을 DNASoft가 리얼클릭 광고 등록 신청 시 규정 된 계약기간 동안 행사할 수 있습니다. 제12조(이용자의 의무) ① 이용자는 등록된 홈페이지가 관련 법령과 본 약관에 위반되지 않는 내용으로 구성하여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② 이용자는 광고 등록 절차 이전에 본 서비스의 각각의 상품의 내용을 서비스 페이지 등을 통하여 내용을 확인하고 숙지하여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③ 이용자는 동일한 사이트 또는 URL을 동일한 광고영역에 세 개이상 중복하여 등록할 수 없습니다. ④ 이용자는 광고에 필요한 정확한 정보제공을 통하여 성실하게 등록절차를 이행하여야 하며, 광고비용을 납입하여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⑤ 이용자가 결제의 이행을 위해 추가로 입력한 추가정보관리책임은 본 약관과 관계 법령에 의하여 달리 정해진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용자 자신에게 있습니다. ⑥ 이용자는 자신이 제공한 정보 또는 위 추가정보를 제3자가 임의로 이용하게 해서는 안 되는 등 정보관리책임을 부담합니다. DNASoft는 관계법령 및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의거하여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이용자가 위와 같은 의무를 다하지 못하여 노출된 정보에 대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⑦ 이용자는 자신의 추가정보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부정하게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지체 없이 DNASoft에 통보하고 DNASoft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⑧ 이용자가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광고 등록 신청을 한 경우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⑨ 이용자는 본 서비스를 광고 및 계정관리(광고주정보 관리, 광고관리, 광고비용 결제)의 목적에 한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이용자는 전문에 규정되지 않은 목적으로 본 서비스와 서비스 내의 컨텐츠를 이용할 수 없으며 리얼클릭을 통해 제공된 정보를 제3자에게 유출할 수 없습니다. ⑩ 이용자는 에이전트(Agent), 로봇(Robot), 스크립트(Script), 스파이더(Spider), 스파이웨어(Spyware) 등의 자동화된 수단을 사용하여 본 서비스에 접속하거나 이용자 본인 및 다른 이용자의 계정에 접속하여 본 서비스의 컨텐츠 및 정보를 복사하거나 모니터링 할 수 없습니다. ⑪ 이용자는 어떠한 경우에도 방법을 불문하고 본 서비스의 서버에 큰 부하를 야기하거나, 기타 본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하는 행위 및 그러한 시도를 할 수 없습니다. ⑫ 이용자는 자동화된 방법 또는 기타 부정한 방법 등을 통하여 노출횟수 및 클릭횟수를 부정하게 생성하거나 증가하게 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⑬ 이용자는 자동화된 방법 또는 기타 부정한 방법 등을 통하여 광고상품을 구매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⑭ 이용자는 리얼클릭 서비스 중 이용약관에 의하여 광고가 금지된 서비스에서 다른 이용자의 영업을 부당하게 홍보하는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이용자가 이에 위반되는 행위를 하는 경우 DNASoft는 본 약관 제9조에 따라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⑮ 이용자는 본 서비스를 통하여 제공된 광고 자료 및 입찰과 관련된 모든 정보를 제3자에게 공개할 수 없습니다. 이용자가 본 조에 규정된 의무를 이행하지 않는 경우, DNASoft는 이용자에게 별도의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제13조(구매의 취소) ① 리얼클릭 상품 이용자는 구매한 서비스 시작 전후에 구매를 취소하려는 경우, 취소 희망일 3~5영업일(주말, 공휴일 제외) 이전까지 반드시 전화 등의 방법으로 DNASoft에 통지하여야 하며, 광고게재시작일 10일 이후부터 광고게재종료일까지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② 동일한 광고위치에 대해 2회 연속 취소 시 해당 광고의 구매가 불가능하며 제 3자의 광고 집행 후 종료 시 구매가 가능합니다. ③ DNASoft는 이용자가 허위신청, 법령/약관 위반 등을 한 경우에는 직권 해지할 수 있으며, 광고 금액에서 제6항에 의한 금액과 DNASoft의 손해액을 제외하고 남은 금액이 있는 경우 이를 환불하여 드립니다. ④ DNASoft는 이용자가 부정확한 광고정보를 제공하여 광고 게재가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이용자가 제공한 전자우편, 팩스 등의 방법 등을 통해 이용자에게 그 사유를 통지합니다. DNASoft는 그 사유를 통지한 날로부터 5일 이내에 이용자가 수정된 광고정보를 제공하지 않으면, 직권 해지하고 환급절차를 진행합니다. 이때 다른 광고를 게재하지 못하여 발생한 DNASoft의 손해를 보상하기 위하여 손해배상예정금(광고대금의 10%)를 제외한 나머지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⑤ DNASoft는 제3항 및 제4항에 의해 해지된 이용자가 다시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일정기간 그 승낙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⑥ 광고게재기간 내에 구매를 취소할 경우 정상요금을 적용하여, 서비스 사용일수 만큼에 해당하는 금액과 잔여금액에 대한 환불수수료(20%)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단, 본 조 제4항의 경우를 제외하고 광고가 게재되기 전에 구매를 취소할 경우에는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제14조 (광고게재기간의 변경) ① 광고의 추가, 삭제, 게재 및 일시중지, 광고기간의 변경은 리얼클릭을 통하여 온라인으로 상시 신청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가 광고의 정상적인 게재를 위해 충분한 충전금액을 충전하지 않은 경우, 광고의 등록이나 게재가 이루어 지지 않을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DNASoft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5조(양도금지) ① 이용자는 구매한 광고공간을 타인에게 양도/재판매 할 수 없습니다. 이용자가 본 의무 위반 시, DNASoft는 이용자의 구매 사실 취소, 게재 거부 및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② DNASoft는 양도/재판매 당사자 쌍방에 대하여 추후 서비스 제공을 거부할 권한을 가집니다. 제16조(대행사와의 관계) ① DNASoft와 정식으로 계약된 대행사에 한해 광고주를 대신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② 독점 대행사는 인정하지 않습니다. ③ 대행사는 구매만을 대행하는 것으로 어떠한 특혜도 없으며, 개인과 똑같은 절차를 통해서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④ 대행사는 고객에게 정해진 가격 외에 추가비용을 요구하거나, 선 구매 후 판매를 할 수 없습니다. 해당 사례 적발 시 대행 권리를 박탈하며, 해당 광고공간에 대한 구매를 취소하고, 해당 광고공간에 대한 구매를 제한합니다. 제17조(면책사항 등) ① DNASoft는 본 약관상 DNASoft의 의무사항이 자연재해 및 기타 불가항력에 의하여 직접/간접으로 이행되지 않을 경우에 모든 손해배상이 면책됩니다. ② 기타 DNASoft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아닌 경과실로 인하여 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할 경우에도 DNASoft은 손해배상이 면책됩니다. ③ 이용자는 본 약관상의 서비스와 관련하여 이용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발생한 제3자로부터의 DNASoft를 피고로 한 모든 소송에 대한 변호비용을 포함한 일체의 손해를 배상해야 하며, DNASoft이 위 비용을 선지급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구상할 수 있습니다. ④ 이용자가 거짓정보(과대홍보 및 광고)를 제공함으로써 DNASoft와 제휴를 맺은 각 인터넷 사이트의 사용자에게 그 피해가 있을 경우 DNASoft는 손해배상 책임이 면책되며, 그 책임은 해당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⑤ 본 서비스에서 발생한 이용자의 불법행위로 인하여 DNASoft와 다른 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할 경우 DNASoft는 손해배상 책임이 면책되며, 그 책임은 해당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18조(분쟁의 해결) 본 약관의 적용과 관련하여 법적 분쟁이 발생할 경우에는 대한민국의 법령과 본 약관에 의하여 DNASoft의 소재지 관할법원에서 대한민국의 법적 절차에 따라 해결하여야 합니다. <부칙> (시행일) 본 약관은 2005년 11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개인정보보호정책 버전번호: v1.2 개인정보보호정책 시행일자: 2015-04-01 개인정보보호정책 게시일자: 2015-03-23 개인정보보호정책 최근 갱신일자: 2014-10-17 디엔에이소프트(dnasoft.co.kr 이하 ‘회사’라 함)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이용자가 회사의 서비스(이하 ‘레몬SDK’ 또는 ‘레몬’이라 함)를 이용함과 동시에 온라인상에서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가 보호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에 회사는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등 정보통신서비스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규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 및 정보통신부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통하여 이용자들이 제공하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홈페이지 첫 화면에 공개함으로써 이용자들이 언제나 용이하게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은 정부의 법률 및 지침 변경이나 회사의 내부 방침 변경 등으로 인하여 수시로 변경될 수 있고, 이에 따른 개인정보 보호정책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하여 필요한 절차를 정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개정하는 경우 회사는 그 변경사항에 대하여 즉시 홈페이지를 통하여 게시하고 버전번호 및 개정일자 등을 부여하여 개정된 사항을 이용자들이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용자들께서는 사이트 방문 시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회사는 이용자들이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 또는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버튼 또는 「취소」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여, 「동의」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2.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회사는 회원가입, 원활한 고객상담, 각종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최초 회원가입 당시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이름, 사업자명, 로그인ID, 비밀번호, 전화번호, 주소지, 휴대전화번호, 이메일주소, 사업자등록번호 또는 기타 고유인증번호 - 레몬SDK 회원 수익금 환급 시 : 은행명, 계좌번호 등 둘째,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가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IP Address, 쿠키,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GPS 정보 등 3.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개인정보’라 함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이메일, 휴대폰번호, 기타 고유인증번호 등의 사항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를 말합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이용자의 개인 정보를 함부로 공개하지 않으며, 수집된 정보는 아래와 같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각 수집정보별 수집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이름, 사업자명, 사업자등록번호, 아이디, 비밀번호, 기타 고유인증번호 : 서비스이용에 따른 본인식별, 각 개인 및 사업자간의 서비스 이용에 따른 세금계산서 발급업무. 나. 이메일주소, 전화번호 : 고지사항 전달, 본인의사확인, 불만처리 등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새로운 서비스나 신상품,이벤트 정보 등 최신정보의 안내 다. 주소, 전화번호 : 청구서 배송지의 확보 라. 그 외 선택항목 : 개인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 마.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컨텐츠 제공 또는 청구서 발송, 본인인증, 요금 결제, 요금추심 바. 회원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 및 제한적 본인 확인제에 따른 본인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 사항 전달 4. 주민등록번호 요청 이유 및 관련법령 부가가치세법 제16조 세금계산서 교부 및 소득세법 제145조 원천징수영수증 발급 등에 의한 용도로 사용(2014년 8월 7일부터 시행되는 ‘주민등록번호 수집 허용 법령에 의거)[관련 법령] 5.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이용자가 DNASoft 서비스, 레몬SDK의 회원으로서 회사에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지속적으로 보유하며 서비스 제공 등을 위해 이용합니다. 다만, 회원 본인이 직접 삭제하거나 수정한 정보, 가입해지를 요청한 경우에는 재생할 수 없는 방법에 의하여 디스크에서 완전히 삭제하며 추후 열람이나 이용이 불가능한 상태로 처리됩니다. 가.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 보유 사유 보존 항목 : 서비스 가입, 이용 기록 보존 이유 : 서비스 이용의 혼선 방지 보존 기간 : 회원탈퇴 후 6개월 그리고,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나.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 보유 사유 보존 항목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5년 보존 항목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5년 보존 항목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3년 보존 항목 :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3개월 보존 항목 : 세법이 규정하는 모든 거래에 관한 장부 및 증빙서류 보존 이유 : 국세기본법, 법인세법 보존 기간 : 5년 보존 항목 : 전자금융 거래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금융거래 보존 기간 : 5년 보존 항목 : 서비스이용 관련 개인정보(로그인 기록) 보존 이유 : 통신비밀보호법 보존 기간 : 3개월 6.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각 이용자들의 회원가입 시 입력된 정보 및 이용기록을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 해당정보에 대해 지체없이 파기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회사의 개인정보에 대한 파기절차 및 파기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파기절차 회사에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마.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정해진 일정 기간 동안 관련법령에서 허용하지 않는 범위에 대해 열람이 불가능한 상태로 보존된 후 파기되어 집니다. 별도의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나.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종이로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7. 회사가 수집한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나.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첫째, 이용자들이 사전에 공개에 동의한 경우 둘째,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셋째, 기타 법에 의해 요구된다고 선의로 판단되는 경우 (ex. 관련법에 의거 적법한 절차에 의한 정부/수사기관의 요청이 있는 경우 등) 넷째, 통계작성, 학술연구나 시장조사를 위하여 특정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광고주, 협력업체나 연구단체 등에 제공하는 경우 다섯째,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에 따른 불만사항 및 문의사항(민원사항)의 처리를 위하여 파.항의 고객센터를 운영하는 전문업체에 해당 민원사항의 처리에 필요한 개인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그리고 회사는 새로운 기술개발이나 보다 나은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도 정보수집 또는 정보제공 이전에 이용자들에게 개인정보를 공유할 기관이나 단체가 누구인지, 어떤 정보가 왜 필요한지, 그리고 언제까지 어떻게 보호되고 관리되는지 알려드리고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거치게 되며, 이용자들의 동의가 없는 경우에는 추가적인 정보를 임의로 수집하거나 공유하지 않습니다. 또한,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이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가. 관리적 조치 내부관리 계획 수립시행, 정기적 지원 교육 등 나. 기술적 조치 개인정보처리시스템 등의 접근권한 관리, 접근통제시스템 설치, 고유식별정보 등의 암호화, 보안프로그램 설치 다. 물리적 조치 전산실, 자료보관실 등의 접근통제 8. 이용자 자신의 개인정보 관리(열람,정정,삭제 등)에 관한 사항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 서비스페이지(realclick 등)를 이용하여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가입해지는 계정관리 항목 내의 회원탈퇴 메뉴를 이용하여 간단한 본인 확인 절차를 거쳐 요청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9. 쿠키(cookie)의 운영에 관한 사항 회사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 디스크에 저장됩니다. 이용자들은 쿠키에 대하여 사용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할 수도 있고,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에는 로그인이 필요한 회사가 제공하는 일부 서비스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 쿠키의 저장의 거부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10. 개인정보관련 기술적-관리적 대책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가. 비밀번호 암호화 회원 아이디(E-mail)의 비밀번호는 암호화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고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도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나. 해킹 등에 대비한 대책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누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으며, 암호화통신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으로 보안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회사의 개인정보관련 취급 직원은 담당자에 한정시키고, 이를 위한 별도의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으며, 담당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개인정보취급방침의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11. 개인정보의 위탁처리 회사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외부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처리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미리 그 사실을 이용자들에게 공지할 것입니다. 또한 위탁계약 등을 통하여 서비스제공자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지시엄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 제3자 제공 금지 및 사고시의 책임부담 등을 명확히 규정하고 당해 계약내용을 서면 또는 전자적으로 보관할 것입니다. 12. 개인정보관련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에 관한 사항 회사는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하여 이용자 여러분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있으며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모든 절차와 방법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이용자들은 하단에 명시한 ‘타. 회사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의 소속-성명 및 연락처’항을 참고하여 전화나 메일을 통하여 불만사항을 신고할 수 있고,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하여 신속하고도 충분한 답변을 해 드릴 것입니다. 또는 정부에서 설치하여 운영중인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http://www.cyberprivacy.or.kr, 전화 02-1336, PC통신 go eprivacy),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www.privacymark.or.kr,02-580-0533), 경찰청(www.police.go.kr)에 불만처리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13. 어린이 정보보호에 관한 사항 현행법상 만14세 미만의 어린이들은 온라인으로 타인에게 개인정보를 보내기 전에 반드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에 대하여 충분히 숙지하고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이에 회사는 가입약관이나 서비스 이용규칙 등을 통하여 위 사항을 설명하고 있으며 가입시에는 반드시 부모님 동의를 받았는지의 여부를 확인합니다. 회사는 법정대리인에게 전자우편을 발송하여 동의의사를 표시한 후 이를 전자우편으로 회신토록 하고있습니다. 수집된 아동의 법정대리인의 개인정보는 동의여부를 확인하는 용도로만 사용할 것입니다. 만14세 미만 어린이의 법정대리인은 어린이의 개인정보 열람, 정정, 동의철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러한 요청이 있을 경우 회사는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14. 회사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의 소속-성명 및 연락처 회사는 귀하가 좋은 정보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보호하는데 있어 귀하께 고지한 사항들에 반하는 사고가 발생할 경우 개인정보관리책임자가 책임을 집니다. 이용자 개인정보와 관련한 아이디(ID)의 비밀번호에 대한 보안유지책임은 해당 이용자 자신에게 있습니다. 회사에서는 비밀번호에 대해 어떠한 방법으로도 이용자에게 직접적으로 질문하는 경우는 없으므로 타인에게 비밀번호가 유출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아. 개인정보관련 기술적-관리적 대책’항에서 명시한 것과 같이 공공장소에서 온라인상에서 접속해 있을 경우에는 더욱 유의하셔야 합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에 대한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를 담당하는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및 담당자를 지정하고 있고, 연락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정보관리 담당 부서 : 연구개발운영본부 전화번호 : 02-3444-9180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이승찬 전화번호 : 02-3444-9180 이메일 : chan2727@dnasoft.co.kr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 1336) 2.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 02-580-0533~4) 3.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 02-3480-3600) 4.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 02-392-0330) 15.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취급방침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 개정 최소 7일전부터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해당 공고는 2015년 04월 01일부터 적용 됩니다. 16.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본 웹사이트는 링크, 다운로드, 광고 등을 포함하여 본 웹사이트에 포함되어 있거나, 본 웹사이트를 통해 배포, 전송되거나, 본 웹사이트에 포함되어 있는 서비스로부터 접근되는 정보(이하 ‘자료’)의 정확성이나 신뢰성에 대해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않으며, 서비스 또는 서비스와 관련된 광고, 기타 정보에 대해서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않습니다. 사용자는, 자료에 대한 신뢰 여부가 전적으로 사용자의 책임임을 인정합니다. 본 웹사이트는 자료 및 서비스의 내용을 수정할 의무를 지지 않으며, 필요에 따라 개선할 수는 있습니다. 본 웹사이트는 자료와 서비스를 ‘있는 그대로’ 제공하며, 서비스 또는 기타 자료 및 제품과 관련하여 상품성,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에 대한 보증을 포함하되 이에 제한되지 않고 모든 명시적 또는 묵시적인 보증을 명시적으로 부인합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본 웹사이트는 서비스, 자료 및 제품과 관련하여 직접간접, 부수적, 징벌적, 파생적인 손해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본 웹사이트를 통하여 인터넷을 접속함에 있어 사용자의 개인적인 판단에 따라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광고분쟁 조정
온라인 광고분쟁 조정 (주)디엔에이소프트는 한국인터넷광고심의기구의 회원사로 등록되어있어 분쟁발생시 공정한 분쟁조정을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또한, 분쟁당사자의 권익보호와 공정한 경쟁환경 조성 및 온라인광고산업의 신뢰향상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1.온라인광고분쟁조정위원회 안내 [목적 및 성격] 온라인광고분쟁조정위원회는 온라인광고분쟁에 대한 신청사건을 조정하는 대체적 분쟁해결제도(ADR : Alternative Dispute Resolution)의 하나로서 정부(방송통신위원회)의 지원을 받아 한국인터넷광고심의기구가 설치 및 운영합니다. 온라인광고분쟁조정위원회의 설치는 분쟁당사자의 권익보호 뿐만 아니라 공정한 경쟁환경 조성, 온라인광고산업 신뢰향상 등에 이바지할 것입니다. [대체적 분쟁해결제도(ADR : Alternative Dispute Resolution)란?] 비사법적,소성외적 분쟁해결제도라고도 불리며, 사법적 재판을 통하지 않고 중재,화해,알선,조정 등 당사자간의 합의나 제3자의 도움을 받아 분쟁을 해결하는 자율적 분쟁해결수단입니다. 엄격한 법적절차가 필요하지 않고, 당사자간의 편의에 따른 방식을 취할 수 있으며, 법리적 해결 외에 사회 통념에 따른 분쟁해결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 온라인광고분쟁조정위원회는 대체적 분쟁해결제도 중 조정에 해당 2.조정위원 [조정위원회의 구성] 온라인광고분쟁조정위원회는 온라인광고 전문가 중에서 30인 이내(위원장 1인)로 구성되며 법조계, 학계, 업계 등에서 추천을 받아 위촉합니다. 또한, 사건의 성격에 따라 5인 이내로 조정부를 구성하여 사건을 신속하게 처리합니다. 3.조정절차 [조정대상] 온라인광고와 관련된 모든 분쟁을 조정대상으로 합니다. 광고주 및 광고대행사, 미디어렙사, 인터넷매체사뿐만 아니라 제3자가 신청한 온라인광고분쟁 사건도 조정의 대상으로 합니다. [조정방법] 첫째로 서면조정절차가 있습니다. 서면조정절차는 분쟁당사자가 접수한 신청서 및 상대방의 답변서, 증거자료 등을 이용하여 분쟁을 조정하는 방법입니다. 둘째로 대면조정절차가 있습니다. 대면조정절차는 분쟁당사자 또는 참고인의 진술이 필요한 경우 예외적으로 조정위원회에 출석시켜 조정절차를 진행하는 방법입니다. 4. 조정효력 온라인광고분쟁조정위원회는 조정신청을 받은 날로부터 60일 이내에 조정결정을 내리고, 당사자들에게 조정안과 수락서를 함께 발송하여 수락여부를 묻습니다. 분쟁당사자들은 15일 이내에 조정안에 대한 수락 여부를 수락서와 함께 위원회에 알려야하며, ① 만약 수락하면 민법상 화해계약(민법 재732조)이 성립됩니다. ② 그렇지 않고 수락의사를 정해진 기간에 표시하지 않거나, 거부의사를 표시할 경우 조정은 불성립되고, 분쟁당사자들은 소송 등의 방법을 통한 피해구제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출처 : 한국인터넷광고심의기구 Korea Internet Advertising Deliberation Organization http://adr.kiado.kr
위치기반 서비스 약관
1)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디엔에이소프트(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위치기반서비스에 대해 회사와 위치기반서비스를 이용하는 개인위치정보주체(이하 “이용자”)간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 규정을 목적으로 합니다. 2) 제 2 조 서비스 내용과 약관의 효력 ① 본 약관은 이용자가 본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위치기반서비스의 이용자로 등록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② 이용자 위치를 활용한 광고정보 제공: 검색결과 또는 기타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개인위치정보주체 또는 이동성 있는 기기의 위치를 이용하여 광고소재를 제시합니다. ③ 이용자 보호 및 부정 이용 방지: 개인위치정보주체 또는 이동성 있는 기기의 위치를 이용하여 권한없는 자의 비정상적인 서비스 이용 시도 등을 차단합니다. ④ 회사는 위치기반서비스의 변경사항을 반영하기 위한 목적 등으로 필요한 경우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⑤ 약관이 변경되는 경우 회사는 변경사항을 그 적용일자 최소 15일 전에 회사의 홈페이지 또는 서비스 공지사항 등(이하, 홈페이지 등)을 통해 공지합니다. 다만, 개정되는 내용이 이용자 권리의 중대한 변경을 발생시키는 경우 적용일 최소 30일 전에 이메일(이메일주소가 없는 경우 서비스 내 전자쪽지 발송, 서비스 내 알림 메시지를 띄우는 등의 별도의 전자적 수단) 발송 또는 등록한 휴대폰번호로 문자메시지를 발송하는 방법 등으로 개별적으로 고지합니다. ⑥ 회사가 전항에 따라 공지 또는 통지를 하면서 공지 또는 통지일로부터 개정약관 시행일 7일 후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면 승인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고지하였음에도 이용자의 의사표시가 없는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을 승인한 것으로 봅니다. 이용자가 개정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본 약관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3) 제 3 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 및 회사가 정한 지침 등의 규정에 따릅니다. 4) 제 4 조 서비스 이용요금 회사가 제공하는 위치기반서비스는 사용자에게는 무료입니다. 단, 무선 서비스 이용 시 발생하는 데이터 통신료는 별도이며, 이용자가 가입한 각 이동통신사의 정책에 따릅니다. 또한 광고진행의 경우 설정된 광고의 단가에 따라 광고주는 금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5) 제 5 조 서비스의 변경·제한·중지 ① 회사는 정책변경 또는 관련법령 변경 등과 같은 제반 사정을 이유로 위치기반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경우 위치기반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변경·제한·중지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아래 각호의 경우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시킬 수 있습니다. 1. 회원이 회사 서비스의 운영을 고의 또는 중과실로 방해하는 경우 2. 서비스용 설비 점검, 보수 또는 공사로 인하여 부득이한 경우 3.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4. 국가비상사태,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 5. 기타 중대한 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서비스 제공을 지속하는 것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③ 회사가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한 때에는 그 사유 및 제한기간 등을 회사 홈페이지 등을 통해 사전 공지하거나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6) 제 6 조 개인위치정보의 이용 또는 제공 회사는 개인위치정보를 이용하여 위치기반서비스를 ① 제공하는 경우 본 약관에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의 동의 없이 개인위치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으며,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제공받는 자 및 제공목적을 사전에 이용자에게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③ 회사는 개인위치정보를 이용자가 지정하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 개인위치정보를 수집한 통신단말장치로 매회 이용자에게 제공받는 자, 제공일시 및 제공목적을 즉시 통지합니다. 단, 아래의 경우 이용자가 미리 특정하여 지정한 통신단말장치 또는 전자우편주소, 온라인게시 등으로 통지합니다. 1. 개인위치정보를 수집한 당해 통신단말장치가 문자, 음성 또는 영상의 수신기능을 갖추지 아니한 경우 2. 이용자의 개인위치정보를 수집한 통신단말장치 외의 통신단말장치 또는 전자우편주소, 온라인게시 등으로 통보할 것을 미리 요청한 경우 ④ 회사는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제16조 제2항에 근거하여 개인위치정보 이용·제공사실 확인자료를 자동으로 기록·보존하며, 해당 자료는 6개월간 보관합니다. 7) 제 7조 개인위치정보의 보유목적, 보유기간 및 파기방법 회사는 현재 위치정보를 저장하지 않고 있으나 추후 서비스 확장에 따라 위치기반서비스 제공을 위해 아래와 같이 개인위치정보를 관리할 예정입니다. ① 본 약관 제2조 따른 위치기반서비스 이용 및 제공 목적 달성한 때에는 지체없이 개인위치정보를 파기합니다. ② 다만, 위치기반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경우 이용목적 달성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기간 동안 개인위치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③ 위 1, 2항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 또는 위치정보법에 따라 보유해야하는 정당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릅니다. ④ 파기절차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위치정보를 선정하고, 회사의 개인위치정보 보호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위치정보를 파기합니다. ⑤ 파기방법은 전자적 파일 형태로 기록ㆍ저장된 개인위치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도록 로우레벨포멧 (Low Level Format) 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파기하며, 종이 무선에 기록∙저장된 개인위치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8) 제 8 조 개인위치정보주체의 권리 ① 이용자는 언제든지 개인위치정보를 이용한 위치기반서비스의 이용 및 제공에 대한 동의 전부 또는 일부를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는 언제든지 개인위치정보를 이용한 위치기반서비스의 이용 및 제공에 대한 동의 전부 또는 일부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지체 없이 철회된 범위의 개인위치정보 및 위치정보 이용·제공사실 확인자료를 파기합니다. ③ 이용자는 개인위치정보의 이용·제공의 일시적인 중지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이를 거절할 수 없으며 이를 충족하는 기술적 수단을 마련합니다. ④ 이용자는 회사에 대하여 아래 자료에 대한 열람 또는 고지를 요구할 수 있으며, 해당 자료에 오류가 있는 경우에는 정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정당한 사유 없이 요구를 거절하지 않습니다. 1. 이용자에 대한 위치정보 이용·제공사실 확인자료 2. 이용자의 개인위치정보가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또는 다른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제3자에게 제공된 이유 및 내용 ⑤ 이용자는 권리행사를 위해 본 약관 제14조의 연락처를 이용하여 회사에 요청할 수 있습니다. 9) 제 9 조 법정대리인의 권리 ① 회사는 14세 미만의 이용자에 대해서는 개인위치정보를 이용한 위치기반서비스 제공 및 개인위치정보의 제3자 제공에 대한 동의를 이용자 및 이용자의 법정대리인으로부터 받아야 합니다. 이 경우 법정대리인은 본 약관 제8조에 의한 이용자의 권리를 모두 가집니다. ② 회사는 14세 미만의 아동의 개인위치정보 또는 위치정보 이용, 제공사실 확인자료를 이용약관에 명시 또는 고지한 범위를 넘어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 이용자와 이용자의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단, 아래의 경우는 제외합니다. 1. 위치정보 및 위치기반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위치정보 이용, 제공사실 확인자료가 필요한 경우 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하는 경우 10) 제 조 세 10 8 이하의 아동 등의 보호의무자의 권리 ① 회사는 아래의 경우에 해당하는 자(이하 “8세 이하의 아동 등”)의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제26조2항에 해당하는 자(이하 “보호의무자”)가 8세 이하의 아동 등의 생명 또는 신체보호를 위하여 개인위치정보의 이용 또는 제공에 동의하는 경우에는 본인의 동의가 있는 것으로 봅니다. 1. 8세 이하의 아동 2. 피성년후견인 3. 장애인복지법 제2조제2항제2호에 따른 정신적 장애를 가진 사람으로서 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 제2조제2호에 따른 중증장애인에 해당하는 사람(장애인복지법 제32조에 따라 장애인 등록을 한 사람만 해당한다) ② 8세 이하의 아동 등의 생명 또는 신체의 보호를 위하여 개인위치정보의 이용 또는 제공에 동의를 하고자 하는 보호의무자는 서면동의서에 보호의무자임을 증명하는 서면을 첨부하여 회사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③ 보호의무자는 8세 이하의 아동 등의 개인위치정보 이용 또는 제공에 동의하는 경우 본 약관 제9조에 의한 이용자의 권리를 모두 가집니다. 11) 제 11 조 손해배상 회사의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제15조 및 26조의 규정을 위반한 행위로 인해 손해를 입은 경우 이용자는 회사에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고의,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지 못하는 경우 책임을 면할 수 없습니다. 12) 제 12 조 면책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로 위치기반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이로 인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1.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의 상태가 있는 경우 2. 위치기반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사와 서비스 제휴계약을 체결한 제3자의 고의적인 서비스 방해가 있는 경우 3.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위치기반서비스 이용에 장애가 있는 경우 4. 제1호 내지 제3호를 제외한 기타 회사의 고의·과실이 없는 사유로 인한 경우 ② 회사는 위치기반서비스 및 위치기반서비스에 게재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에 대해서는 보증을 하지 않으며 이로 인해 발생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13) 제 13 조 분쟁의 조정 및 기타 ① 회사는 위치정보와 관련된 분쟁의 해결을 위해 이용자와 성실히 협의합니다. ② 전항의 협의에서 분쟁이 해결되지 않은 경우, 회사와 이용자는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제28조의 규정에 의해 방송통신위원회에 재정을 신청하거나, 개인정보보호법 제43조의 규정에 의해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에 조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14) 제 14 조 회사의 주소 및 연락처 회사의 상호, 주소 및 연락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 상호 : ㈜디엔에이소프트 · 대표 : 김연수 · 주소 : 04782.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일로 56 성수동BY센터 1107, 1108호 · 대표전화 : 02-6712-9778 15) 부칙 가) 제 1 조 시행일 본 약관은 2023년 4월 5일부터 시행됩니다. 나) 제 2 조 위치정보관리책임자 정보 회사는 개인위치정보를 적절히 관리·보호하고, 이용자의 불만을 원활히 처리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책임을 질 수 있는 지위에 있는 자를 위치정보관리책임자로 지정해 운영하고 있으며, 위치정보관리책임자는 위치기반서비스를 제공하는 부서의 부서장으로서 성명과 연락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 성명 : 유동수 · 소속 : 플랫폼 개발본부 · 대표전화 : 02-6712-9778 · 메일 : 문의하기